본문 바로가기

여행(관광명소, 맛집, 카페)/대전 충청

대전 오정동 대덕구청카페 / 한남대카페 <포레 foret> 아니 이런곳이?! 분위기맛집!!

대전 오정동 대덕구청카페 / 한남대카페 <포레 foret> 아니 이런곳이?! 분위기맛집!!

 

 

 

안녕하세요! 클래식그린입니다.

 

대전 오정동 대덕구청 부근
카페 포레 foret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대전 오정동 카페

대덕구청 카페

한남대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주소
대전 대덕구 대전로1033번길 35
(오정동 486-1
)

전화 : 070-88220-2017

시간
평일 아침8시-저녁6시
토요일 아침10시-저녁6시

!!일요일은 휴무!!

 

주차
별도의 주차장은 없지만
가게 앞에 두 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깔끔하게 꾸며진 가게 앞이에요.

모던한 외벽 바탕에
갈색 벤치, 초록초록한 화분이 어우러진

예쁜 사진을 찍어보세요!!

 

카페 포레는 입구에서부터 사장님 센스가 묻어납니다.

여심저격..ㅋㅋㅋ으윽

 

 

 

 

 

카페 포레에 들어오면 정면에 보이는 카운터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들어가자마자 같이간 친구들 모두 감탄했어요.

무언가 휴양지 느낌이랄까요 ㅎㅎ 정말 쉬러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카페 포레의 메뉴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길래 '카페크림'을 주문해보았어요.

차가운 에스프레소 위에
사탕수수와 포레크림이 올라간 커피

 

 

 

 

카페포레 시그니처 : 카페 크림

 

 

주문한 시그니처 카페크림입니다.

차가운 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한 메뉴인데요

올라간 크림이 예술이에요. 한입 먹고는 음↗↘↗ 

여러분 여기는 크림맛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카페 포레의 약간의 단점이라면
음료가 일회용 컵에 나온다는 거..

원래 이런건지, 코로나때문인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저는 잔에 담긴 커피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한 음료를 받아서 예쁘게 찰칵찰칵

카페 포레는 여기저기 감성 넘치게 꾸며놓으셔서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용

사장님이 감각이 너무 좋으신 듯.

 

 

 

 

 

 

카페포레 1층의 느낌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큰 창문덕에 채광이 어찌나 좋은지.

채광맛집! 분위기맛집! 

높은 바테이블이 있어서 혼자와도 좋아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맛있는 커피와 함께 책 한 권 읽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공부하러 오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카페포레 1층 카운터 옆 쪽이에요. 

화분이 많아서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장스탠드 탐나요탐나.. 조명 분위기 있어욤♥

 

 

 

 

 

2층을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마저 느낌있어요. 

카페포레 사장님 인테리어 짱짱이에요

사진이 흐릿.. ㅜㅜㅜ

 

 

 

 

 

화장실 세면대에요.

아니 화장실마저 이쁘네요

제 손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2층 자리에요.
공간이 넓진 않지만
파티션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간마다 이쁘게 꾸며진 카페 포레입니다.

대덕구청 쪽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오정동 쪽 카페는 한남대에 몰려있는 줄 알았는데요,
이런 숨겨진 곳이 있었다니.

대덕구청에 볼일 보러 가신다면 카페 포레에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