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체리코코> 트위드 반팔 니트 후기, 착샷

<체리코코> 트위드 반팔 니트
 후기, 착샷

 

안녕하세요! 클래식그린입니다.

 

왜 항상 여자들은 옷이 없는걸까요? 전 작년에 뭘 입었던 걸까요? ㅋㅋㅋ

계절이 바뀔 때마다 옷이 없는 것 같은 이 느낌.. 

옷장에는 옷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막상 손이 가는 옷은 없는 이 느낌..

다들 아시죠? ㅎㅎㅎ

 

저는 11번가에 자주 들어가는데요.

체리코코는 11번가에 입점해있습니다.

11번가에서 할인할 때를 노려서 잘 구입하는 편이에요!

(합리적 소비인 척ㅋㅋㅋ)

 

 

 

체리코코는 예쁜 모델탓인지 옷이 더더 예뻐보여요.

보자마자 시선강탈.. 시간이 지나도 아른아른..

 

이번에 구입한 트위드니트가 그랬어요.

트위드 소재의 옷은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서

캐주얼하게 입어도 약간 차려입은듯한 느낌을 줘서

제가 평소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저는 11번가에서 14,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정가는 20,000원이에요.

나중에 보니 다른 쇼핑몰에서도 

같은 트위드 반팔 니트를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배송은 역시 빨라야 제맛이죠? 2일만에 도착했어요!

넥라인이 이뻐보입니다.

 

 

 

패턴을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흰색, 핑크색, 빨간색, 민트색이 섞여있어서

화사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날카로운 것에 걸리면 올이 막 풀릴 수 있으니 조심조심!

 

 

 

모델처럼 흰 바지에 입어봤어요.

흰 바지도 하나정도 있으면 여기저기에 입기 아주 좋습니다!

 

체리코코 트위드 반팔 니트

 

총 길이는 52cm에요.

약간 짧은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배꼽티만큼 올라오는 건 절대 아니구요.

살짝 짧막한 기장으로 귀여워요.

사이즈는 free입니다.

저는 55인데요. 적당하게 잘 맞네요.

(44이면 더 예쁘겠죠..ㅋ)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안에 이너로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핑크색이라 여성스럽고

기본템 아우터 안에 입기에도 손색 없어요.

그리고 아우터 안에 입을 때

상의가 좀 짧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트위드 반팔 니트는 하나쯤 갖고 계시면

간절기 아이템으로 딱이에요!

트렌치코트 안에 쏙

자켓 안에 쏙

더우면 반팔니트 하나만으로도 굿!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는 옷은 아니라서

살짝 부해보일 수 있긴 합니다.

 

쭉쭉 늘어나는 니트소재는 아니에요.

니트는 늘어나서 오래 못입게되는데

이 옷은 잘 관리하면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